제목

필리핀어학연수와 여행▶ 필리핀어학연수와 세부주변 여행지알아보기

등록자관리자

조회수6,585

필리핀어학연수와 여행▶ 필리핀 세부어학연수와 세부주변지역 여행

 

필리핀어학연수를 떠나는 학생들 중 특히 세부지역에서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은 출국 전 영어공부에 대한 기대감과 또 워낙에 관광지로 유명한 곳이 세부이기 때문에 여행에 대한 기대감으로 설레게 됩니다.

 

 

세부지역이 필리핀어학연수로 가장 각광을 받았던 이유도, 일단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연결되어 있고 어학연수를 할수 있는 가장 좋은 필리핀어학연수 어학원들도 있지만, 주변에 관광지가 많아서 인데요.

 

열심히 영어공부에 매진하는 것도 좋지만, 기왕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떠난 김에 여행도 한두번씩 다녀오고 해보면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한국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멋진 바다와 다양한 경험들을 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세부지역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엑티버티를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많이 나오구요. 세부는 특히 이 스쿠버 다이빙 하는 분들에게 유명하죠.

그래서 세부지역의 많은 필리핀어학원들이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온 학생들에게 주말을 이용해 세부 주변으로의 여행이나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획득 프로그램등을 알선 해주기도 합니다.

 

필리핀에서 어학연수를 하는 김에 다양한 활동도 해보면 지루하지 않게 공부하는데 더 도움이되겠죠? ^^

 

 

 

오늘은 한국인들에게, 특히 신혼여행으로 유명한 필리핀 세부 지역의 주변 여행 명소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우선 세부 막탄섬 주변의 리조트입니다.

 

많은 필리핀어학연수 생들이나 세부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세부에 도착하면 바로 앞에 멋진 바다와 해변이 펼쳐져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절대 그렇지 않구요. 세부 중심지에서 적어도 한두시간정도는 차로 이동해야 좋은 해변들이 나옵니다.

 

먼저 막탄섬 주변의 임페리얼 펠리스리조트나 샹그리라 리조트 등 세부로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이 제일 많이 찾는 리조트나 호텔 비치에서 리조트 시설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모알보알 섬입니다. 세부 시내에서 약 두시간 반 거리에 있는 모알보알은 버스로 이동하며 버스비는 약 100페소 정도면 모알보알 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로 스쿠버 다이빙과 리조트에서 물놀이를 즐기시려는 분들이 이쁜 바다를 찾아 가는 곳이죠.

 

 

세번째는 보홀섬입니다.

보홀 섬은 초콜릿 힐과 안경 원숭이, 알로나 비치로 유명한데요.

지금은 많이 닳아버린 보라카이 섬의 과거 모습과 많이 닮아 있을만큼 멋진 바다와 해변을 가지고 있는 곳이 알로나 비치입니다. 세부 선착장에서 배로 약 1시간 가량 이동하면 보홀 섬으로 갈 수 있습니다.

 

 

 

네번째는 세부 북쪽의 반타얀입니다. 필리핀에서 보홀과 함께 가장 매력적인 관광지로서 세부안의 리틀 보라카이로 불리는 지역입니다. 세부에서 북쪽으로 약 140킬로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지막은 수밀론 입니다. 이곳은 필리핀 최초의 해상보호구역으로 지정될 만큼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잘 보존 되어 있는 곳이며 다이버들에게 아주 유명한 세부 유명 관광지 입니다. 세부 중심에서 약 120킬로 미터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세부 근교 두시간 반 정도 거리에 있는 가와산 폭포 등도 있는데요. 이처럼 세부지역은 볼거리 즐길거리가 정말 다양하고, 필리핀어학연수를 떠나는 한국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각종 도시 인프라도 잘 발달되어 있어, 즐겁게 어학연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 필리핀어학연수와 세부주변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