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 연인과 함께라면 샹그릴라리조트 강추해드립니다!

등록자관리자

조회수13,033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샹그릴라리조트 데이트립!

 

필리핀여행과 필리핀어학연수 관련 일을 하다보니 매번 필리핀 방문때마다 어학원 방문이나 관광명소만 갔었는데 이번엔 처음으로 부푼 기대를 안고 수영복을 챙겼죠 ^^ 시간이 없는 관계로 출장 마지막날 세부 막탄 섬에있는 샹그릴라리조트에서 데이트립을 신청했답니다!

필리핀하면! 그렇죠. 바다를 빼먹을 수 없죠.

 

작년에 세부 막탄섬의 샹그릴라리조트에 하루 묵었었는데 객실도 아주 인상적이었구요.
데이트립만 하더라도 샹그릴라리조트 내의 왠만한 시설들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동안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죠.

 

세부와 세부막탄섬 내의 힐튼이나 임페리얼 펠리스 등 여러 좋은 호텔이나 리조트가 있지만 단연 세부에서 샹그릴라리조트가 최고인 이유는 예쁜 비치가 이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세부의 호텔이나 유명 리조트 들도 비치가 있긴 한데요. 가장 좋은 포인트를 세부 샹그릴라리조트에서 가지고 있습니다.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의 데이트립비용은 3500페소 인데요. 성수기와 비수기의 요금은 같지만 성수기의 경우는 사전예약이 필수입니다. 저야 3월 비수기때 다녀와서 예약없이 데이트립을 할 수 있었죠.

역시 5성급 호텔 리조트 답게 비치에서건 어디에서건 와이파이가 빵빵 잘 터져서 너무 편했구요. 한국에 있는 가족들과 산책하면서도 보이스 톡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호텔 투숙의 경우엔 스노클링이나 카약과 같은 장비 대여가 무료인데, 데이트립은 빌려야 합니다. 스노클링 기어를 가지고 가지 않는 경우라면 310페소인가? 내고 빌려야 하죠.

타올은 당연히 무료구요! 

 

스노클링 장비 대여때는 오리발과 라이프자켓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영을 잘 하는 사람들은 굳이 라이프 자켓 안 입어도 되겠지만 안전을 생각한다면 꼭 입으시길 바래요.

보라카이 처럼 상당히 오래 걸어 나가야 깊은 바다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2미터 정도만 가도 수심이 상당히 깊습니다.

스노클링을 하면 정말 많은 크고 작은 물고기들과 니모!!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단 니모는 샅샅이 잘 찾아보셔야 우리가 아는 니모가 나와요 ^^ 

 

점심 부페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12시 부터 2시 반까지 뷔페가 제공이 되는데요. 면요리, 해산물요리, 닭요리, 디저트 등등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요. 음료는 물과 커피만 무료로 제공되구요.

콜라와 같은 비버리지의 경우는 한캔에 약 200페소 정도로 비쌉니다. 끙!

여튼 세접시를 흡입했구요 ㅋㅋ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는 화이트 비치와 두개의 수영장, 각종 레스토랑과, 헬스장,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물놀이 시설, 사우나 시설이 완비되어 있구요.

사우나도 좋고, 사우나 끝나고 나오니 시원한 아이스티까지 한잔 주더군요 ㅎㅎ

아이들을 위한 놀이서설도 있어서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필리핀여행을 세부여행을 떠난 다면 꼭 샹그릴라리조트를 이용해 보세요!

 

근처의 임페리얼 펠리스 데이트립은 약 2300페소 정도 하던데 샹그릴라리조트가 1200페소나 비싼 이유가 있었습니다!

사실 필리핀여행하면 보홀 섬으로 가는 투어가 유명한데요. 
작년 지진과 태풍 피해로 인해 아직 전기 복구가 다 안된 상황이라고 해서 보홀섬으로는 여행을 가지 못하고 샹그릴라리조트 데이트립을 결정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여행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 이곳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가 아닌가 싶네요.

공항까지는 약 20분 정도 소요되니 마지막까지 샹그릴라에 있다가 공항으로 출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여객기 실종사건 이후 공항에서 출국에 있어 상당히 까다롭게 검사가 진행이 되니 외국 가시는 분들이나 세부에서 한국으로 귀국하시는 분들 반드시 늦어도 3시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여행 편이었습니다 ^^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