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워킹홀리데이 지역별 일자리 이렇게 찾자

등록자관리자

조회수7,379

호주워킹홀리데이 ▶ 호주워킹홀리데이 지역별 일자리는 이렇게 찾자!

 

 

지난 한주동안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호주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세미나를 개최하였는데요. 2014년도 상반기 안에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이 모였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는 어떤 일자리를 찾는지에 따라서 성공이냐 실패냐가 결정이 되겠죠. 요즘 이 호주워홀 일자리 연결에 대한 부분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호주의 어떤 도시에서 시작하느냐에 따라, 또 언제 호주에 입국하느냐에 따라 일자리를 찾는 방법도 다르게 살펴보아야 하는데요.

 

 

 

온라인 워킹홀리데이 세미나에 이어 참가 못하신 많은 분들을 위해 호주워킹홀리데이 지역별 일자리 찾기에 대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로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생들은 대다수가 시드니,멜번,브리즈번과 같은 3대 대도시를 선택하고, 중소도시인 퍼스, 케언즈, 멜번, 타즈마니아, 애들레이드 정도의 도시를 선택하십니다.

 

 

 

이러한 지역별로 다양한 일자리가 존재하는데요. 

 

호주에 들어가고자 하는 시즌과 내가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또 그 하고 싶은 일에 맞추어 영어실력이나 다양한 자격 요건등을 고려하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그리고 호주의 많은 지역에서 워킹홀리데이 생들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정보 사이트를 활용해보아야 합니다. 검트리나 지역별로 다양한 생활정보, 구인구직 정보란을 참고하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대다수의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생들이 선호하는 외국인 고용주 밑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싶다면, 이러한 외국 사이트를 검색하는 것이 좋구요.

 

영어실력이 충분치 못하다면, 호주의 해당 지역의 다양한 한인커뮤니티를 이용해야 합니다.

 


 

사실 이러한 정보지들을 통해서 호주워킹홀리데이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선 영어실력이 있어야 외국 고용주 밑에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이구요. 또 실제로 저런 사이트들을 살펴보다보면 거짓정보도 상당히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호주에서 지역별로 일자리를 찾는 가장 정확한 방법은 지역별 일자리 소개가 가능한 에이전트를 통해 일자리를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꿈을 찾아 호주로 에서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생들을 위한 호주 주요 12개 도시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를 연결해드립니다.

 

도심에서 할 수 있는 시티잡, 시티와 근교의 호텔, 리조트 일자리, 오페어와 데미페어, 세컨비자를 원하는 워홀러들은 농장과 육가공 공장 등 다양한 일자리 연결이 가능하며,

가고자 하는 모든 도시에서 정착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생들을 위한 일자리 찾기! 꿈을 찾아 호주로에서 준비해보세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